상단여백
HOME 지역
오랜만의 대면축제 8월7일 개막제19회 의정부음악극축제, 실내와 야외에서 진행
의정부음악극축제 포스터, 출처: 의정부음악극축제 공식홈페이지

제 19회 의정부음악극축제가 “GAZE-서로의 시선”이라는 주제로 8월7일 개막한다. 당초 5월 예정이었던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7월로 한차례 연기되었다가 다시 연기된 끝에 이번에 열리게 됐다. 이번 축제는 유일한 대면축제로 8월7일부터 16일까지 의정부 예술의전당과 주변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10개의 실내공연과 19개의 야외공연으로 이루어져있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민락 2지구, 의정부미술도서관, 부용천 수변무대, 직동근린공원에서 찾아가는 공연도 준비되어있다.

의정부음악극축제 집행위원회는 축제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스태프, 관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 작업과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실내뿐 아니라 야외공연까지도 사전 예약제로 인원을 한정해 운영하고 야외공연의 경우 사이트별 안전 펜스를 설치해 거리두기를 기반으로 현장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음악극 축제의 예술 감독인 최준호 감독은 “축제는 일시적인 행사가 아니라, 짧은 기간이지만 기쁘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해주어, 우리가 사는 일상이 새롭고도 즐겁게 변화되는 계기가 되는 기회라고 믿는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축제의 티켓 예매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안영준 기자  webmaster@kkobbinews.com

<저작권자 © 꽃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